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전라남도가 청사를 찾는 도민이나 방문객에게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일부터 26일까지 삼성생명 목포고객플라자에서 청원경찰 친절서비스 현장체험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친절서비스 교육은 민간기업의 친절을 공공기관에 접목시킴으로써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자세로 근무에 임하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교육효과를 높이기 위해 강의 위주의 이론교육을 탈피해 민간기업의 친절서비스 현장을 찾아가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현실적이고 생동감 있는 친절실습을 통해 친절을 몸에 익히는 실질적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삼성생명 정경심 “CS메신저는 부드러운 이미지 만들기와 고객응대 요령 등을 중점 교육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친절에 대한 자기진단과 자율적 동기부여로 수준 높은 고객만족 마인드를 습득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식 전남도 행정과장은 “청원경찰이라는 이미지가 방문객이나 도민들에게 다소 딱딱하게 비춰질 수도 있다”며 “하지만 이번 체험교육을 통해 부드럽고 친절한 청원경찰이라는 이미지로 전환, 고객 중심의 대민서비스를 펼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남도 본청에는 30명의 청원경찰이 민원인 및 방문객 안내, 주차단속, 방범 및 청사방호 등의 업무를 맡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