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2.0 시대를 선언하면서 동시에 불기 시작한 UCC(User Created Contents)열풍에 네티즌들을 사로잡기 위해 기업들이 속속 뛰어들어 CCC(Corporate Created Contents ?)로 시장진입을 하고 있다.
국내에 UCC열풍이 불면서 사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에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참여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기업들이 메신저용 이모티콘을 제작해 마케팅효과를 누리고 있는 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에 따르면 MSN 메신저 혹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용 이모티콘을 제작, 자사의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P&G는 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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