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변희재 사이버안보 정책 토론회에 미디어워치 독자들을 초청합니다.”

한국정보기술연구원, 4일(수)오후 2시 BOB 강남 교육센터(미림타워 3층) 토론회 개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가 사이버안보 정책에 대해 논한다.

한국정보기술연구원 BOB교육센터는 오는 4일(수) 오후 2시 서울 강남교육센터(미림타워 3층)에서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를 초청해 ‘사이버안보 중요성과 청년창업' 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21세기경제사회연구원이 주관한 이번 토론회에서 변희재 청년창업가포럼 (미디어워치 대표)는 최근 박근혜 대통령 퇴진논란까지 빚어진 댓글 사건과 관련해 정치 논란을 종식시킬 입장을 피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국정원 직원들이 달은 ‘댓글’이 광의의 사이버 안보영역에 포함되는지, 아니면 야당의 주장대로 국가기관의 조직적인 대선개입 범죄행위 인지 여부를 놓고도 논점을 정리할 것으로 보인다.

변 대표는 이밖에도 수년전부터 청년창업 포럼을 이끈 경험을 바탕으로 20~30대 청년실업을 해결할 창업정책도 선보인다.

창업관련 토론에는 스타트업 포럼 김형주 전문위원과 DeWorlder ICT담당 배건규씨가 토론에 나선다.

이번 토론회를 주최한 한국정보기술연구원 BoB교육프로그램은 사이버보안 문제가 사회적으로 심각해진 지난 2011년 국내 최초로 사이버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선 차세대 정보보안인재 양성이 시급하다는 정책적 판단에 의해 도입됐다.

이번 토론회에 관심 있는 분들은 누구든지 참석해 토론을 즐길 수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