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가 밝았지만 우리 경제상황은 좀처럼 나아지질 않는다. 신년에 새롭게 사업이나 창업을 시작해서 안 좋은 경제상황을 꾀하려 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렇지만 그 마저 어려운 게 마땅히 좋은 소재와 아이템이 없기 때문이다. 그 와중에 매월 수요가 증가함으로써 전망이 좋은 창업 아이템으로 전자담배를 꼽을 수 있다.
담배는 해롭다는 것을 알면서도 계속 피우기 때문에 그 수요가 쉽게 줄지 않는다. 이에 따라 금연하려는 사람들과 연초담배로 지출하는 금액을 줄이고자 전자담배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 전자담배 본체는 반영구적으로 충전하는 기구이지만, 니코틴액상은 지속적으로 판매를 할 수 있어 그 수요량이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때맞춰 전자담배의 명품 브랜드 아바테에서는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시연구매를 원하는 많은 고객 때문에 전국적으로 대리점 망 형성을 구축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소비용으로 창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점포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물론 투잡으로 활용해도 좋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덧붙여 대리점주에게 지역독점권을 보장해준다고 전했다.
이번 기회에 좋은 전망을 갖춘 아이템으로 어려운 경제난을 벗어나보는 건 어떨까?
자세한 내용은 아바테의 본사홈페이지(www.avate.or.kr)나 쇼핑몰(http://www.avate.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1566-3830)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