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이미 일본과 대만에서 큰 인기를 모았던 KBS 2TV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열기가 2009년 새해부터 매우 뜨거운 가운데, '꽃보다 남자'를 패러디한 유머와 상품이 줄을 잇고 있다.

장윤정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전국 꽃배달 서비스 업체 스타플라워는 ‘꽃보다 금장미’라는 패러디 이벤트를 통해 버블플라워 세트 할인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꽃보다 남자’ 드라마가 방영되는 동안 계속될 예정으로, ‘꽃보다 남자 만개금장미’, ‘꽃보다 남자 네잎클로버’, ‘꽃보다 남자 버블세트’ 등 다양한 상품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더욱이 발렌타인데이 선물과 남자친구선물을 10~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

스타플라워측은 “불경기로 인해 국민들의 시름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조금이나마 저렴하게 선물하고,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 이러한 할인전을 보다 많이 실시해 국민과 고통을 분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더욱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장윤정도 움츠러든 트로트계를 위해 오는 2월 초부터 대전방송 TJB에서 제작하는 '전국 TOP 10가요쇼'의 진행자에 노개런티로 출연할 예정이어서 스타플라워와 더불어 아름다운 모습을 실천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