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용산구 건강가정지원센터와 협약 체결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소장 김정태)와 숙명여자대학교와 함께하는 용산구 건강가정지원센터(센터장 계선자)는 8월 14일 전직지원서비스 활성화와 퇴직근로자 가족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하여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하고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 체결로 센터는 용산구 건강가정지원센터의 지원을 받아 센터의 고객인 퇴직근로자가 가정 내에서 겪게 되는 다양한 갈등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하고, 향후 지속적으로 건강가정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연계해 나갈 계획이다.

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가정문제의 예방, 상담 및 치료, 건강가정 유지를 위한 프로그램의 개발, 가족문화운동의 전개, 가정 관련 정보 및 자료제공을 위하여 중앙, 시도 및 시군구 등에 센터를 두고 있으며, 용산구 건강가정지원센터는 숙명여자대학교와 함께 가족교육, 가족상담, 가족문화, 아이돌보미, 육아휴게소, 결혼이민자가족지원사업 등 건강가족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는 '대한민국 경력채용 No1, NewJOB'을 모토로 퇴직근로자와 기업의 구인구직 미스매치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잡매칭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나아가 고용지원서비스 선진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유관기관과 다양한 방법으로 업무연계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