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사진설명 :LYn의 로맨틱파티 포스터 ⓒ굿이엠지

LYn(린)의 로맨틱 파티에 쟁쟁한 스타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어서 화제다.

LYn(린)의 소속사 굿이엠지에 따르면 오는 12월 17일 오후 5시 홍대 캐치라이트 클럽에서 진행되는 ‘LoveLYn Romantic Party’에 평소 LYn과 친분이 두터운 가수 화요비, 휘성, 거미, 버블시스터즈의 전 멤버인 영지, 이민우(M), 그리고 전진이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 LYn은 현재 준비중인 4집 음반 수록 곡 중 한 곡을 이날 행사에서 선보일 계획이어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이며, 이외에도 LYn과 게스트들의 진솔한 토크를 비롯해 다양한 음악과 다양한 게스트들의 무대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파티에서는 과자 안에 행운의 메시지가 담겨져 있는 ‘포춘쿠키’를 입장하는 관객들에게 나눠주며 ‘포춘쿠키’를 받은 관객들 중 한 명을 선정해 내년 초 예정인 LYn 4집 음반 발매기념 콘서트 티켓 2장을 선물로 주며, 또, 듣고 싶은 곡을 신청하거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LYn은 “평소 친하게 지내고 좋아하는 동료 분들을 초대했는데, 현장에 오신 분들도 좋은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는 기분이 드셨으면 좋겠다.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