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사진설명 :뷰티풀마인드 공연모습 ⓒ뷰티풀마인드

세계적인 어린이 양육단체 컴패션의 한국지부 한국컴패션(대표 서정인)과 문화자선단체인 뷰티풀마인드(대표: 배일환, 이화여대 교수)의 공동 주최로 오는 12월 10일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뷰티풀마인드...뷰티풀 콘서트 서울’이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갖는다.

한국내 후원자를 개발하여 아프리카, 중남미, 인도네시아등 세계 24개국의 극빈 가정 어린이들과 일대일 결연을 통해 그들을 후원하는 세계적인 어린이 양육단체인 컴패션과 콘서트나 문화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빈곤한 지역의 세계아동을 후원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는 뷰티풀마인드가 협력해 공연을 갖게 됐다.

이번 공연의 수익금 전액은 한국컴패션에 기부되어 전세계의 어린이들을 후원하고 양육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컴패션은 현재 컴패션 국제 본부인 미국을 포함한 영국, 프랑스 등의 9개 후원국과 함께 약 80만 명을 양육하고 있으며, 한국은 약15,000 명의 아이를 양육하고 있다.

이번 행사의 공동주최측인 뷰티풀마인드를 설립한 배일환 교수는 “한인들과 우리 기업들은 세계 각 지역에서 경쟁력을 갖추고 혜택을 누린 만큼 그 지역 사회환원과 봉사에 힘써야 인정받을 수 있고 국제 사회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한국도 이제 세계의 빈곤아동을 후원하고 교육하는 일에 관심을 가질 때라고 촉구하면서, “각 나라 빈곤 어린이들의 의식주와 교육을 후원해 준다면 이들이 성장해 우리 한인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같이 뷰티풀마인드는 문화자선단체로서 돕고자 하는 대상이나 방법이 매우 구체적이며, 이미 미국에 2개 단체, 홍콩에 1개 단체를 설립하여 네트워크로 연결하여 해당 지역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구체적이며, 현실적인 활동 계획을 세우고 있다. 배일환 교수는 앞으로 계속적으로 여러 나라에 Beautiful Mind를 네트워킹할 계획이라고 밝히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

*사진설명 :지체장애우팀 '온누리 사랑 챔버'의 공연모습 ⓒ뷰티풀마인드



출연 연주자들 역시 연주료 전액을 한국컴패션에 기부할 예정인데, 전문 실내악단인 소마트리오 (이민정, 손인경, 배일환)와 명성황후 주인공으로 출연하였던 소프라노 김원정, 2004년 ‘21세기를 이끌 우수인재’로 선정되어 대통령상을 수상한 피아니스트 김예지, 박민수, 장애우 연주팀인 온누리 사랑 챔버와 12명의 첼로 연주자로 구성된 이화 첼로 앙상블 등 연주자만 총 32명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15명의 정신지체와 지체장애우 멤버들로 구성된 온누리 사랑 챔버와 피아니스트 김예지와 박민수 2명의 시각장애 연주자들이 참가하여, 더욱 뜻 깊은 무대가 될 것이다.


‘Beautiful Mind…Beautiful Concert SEOUL’

· 일 시 : 2006년 12월 10일(일) 오후 5시
· 장 소 : 워커힐호텔 비스타홀 (Vista Hall)
· 주 최 : Beautiful Mind, 한국컴패션
· 후 원 : SK주식회사
· 주 관 : 시샵미디어
· 티 켓 : R석120,000원
· 문 의 : 02-2195-5150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