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엔터테인먼트워치 (연예/문화)


배너


봉구비어는 6월19일부터 2015년 하절기 고객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봉구왔수꽝”특별출연 기네식”]이라는 명칭으로 시작되는 이벤트인 만큼 기네식 세트 주문 시 기네스 전용잔인 고블렛잔을 증정하고 있다.

봉구비어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네식 이벤트는 “기네식 세트”라는 메뉴로 기네스 2캔과 봉구비어 최고의 인기메뉴인 감자튀김, 쥐포, 알새우칩 을 구성하여 셋트메뉴 주문 시 기네스 고블렛잔[기네스 전용잔] 2개를 증정하며 제품소진 시 까지(약 2개월간예상)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봉구비어의 ‘봉구왔수꽝’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동영상을 올린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도에어카텔패키지(2인기준) 8팀에게 증정 될 예정이며, 기네식세트를 즐기는 모든 고객분들께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25일 예정이다.

흑맥주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기네스 맥주는 캔 내부에 “위젯”이라고 부르는 질소가 들어있는 작은 플라스틱 공형태의 장치가 있어 생맥주 및 병과 캔 모든 맛이 동일한 퀄리티를 낼수있는 “퍼팩트파인트”형태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기네스의 맛을 100% 즐기고 싶다면, 기네스캔을 오픈하고 위젯을 이용한 서징(대류현상)이 일어나도록 5초간 기다린 후 전용잔에 맥주캔을 수직으로 꽂고 맥주가 모두 따라질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된다.

한편, 봉구비어는 지난 2011년 11월 부산 전포동에서 시작된 스몰비어 브랜드로, 1호점 오픈 3년만에 전국 530여개의 매장을 오픈한 바 있다. 스몰비어 업계의 원조격으로 유행을 이끌고 있으며, 직장인들과 20~30대 여성들에게 주로 인기가 많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