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최근 손에 대한 미(美)적인 인식이 높아지고,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관련업계도 분주한 모습이다.

지난 달 25일 EGF성분을 함유한 이중기능성 핸드크림 ‘크롬셀’을 출시한 (주)크롬셀세포과학연구소(대표 : 김지영, 이하 ‘(주)크롬셀’)는 출시 10일만에 2천여개의 판매고 올렸다.

‘크롬셀’ 핸드크림의 주요성분인 EGF(상피세포성장인자)는 주로 얼굴에 바르는 고가의 화장품 원료로 알려져 왔으며, 실제로 핸드크림에 EGF를 성분으로 함유(식약청 승인 기준)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러한 EGF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단백질로써 피부탄력, 보습, 보호 개선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특히 장기간 사용 시 미백작용으로 다크닝 현상 및 홍반 등을 개선하는 데도 좋은 결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크롬셀 핸드크림은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으로부터 주름개선, 미백 등의 ‘이중기능성제품’을 승인 받았으며, ▲알로에베라젤 ▲마치현 ▲갈근 ▲백지 ▲감초 ▲현호색 ▲지실 등의 다양한 천연 식물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켜주는 기능성 제품이라는 것이 (주)크롬셀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주)크롬셀의 마케팅 담당자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사용 기회를 드리고자 현재 오프라인 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크롬셀’을 2월 중으로는 구매전용 홈페이지, 온라인 마켓 등을 이용해 판매수단을 대폭 늘릴 것”이라며, “‘상품 리뷰’를 남겨주시는 고객에게는 구매포인트를 적용해 드리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