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항상 이슈가 되고 있는 전자담배 최근 아바테(www.avate.co.kr)의 전자담배의 인기가 급상승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전자담배가 정부방침에 의해 전자식 담배로 분류되어 담배사업법에 따라 내년 3월부터 지방세, 건강증진부담금이 과세되는 전자담배 관리체계 개선방안이 지난 25일 확정되었다.

그로인해 내년 3월부터 전자담배 가격 인상조짐이 있어 전자담배 소비자들의 구매의사 결정시간이 더욱 짧아져 신제품 출시와 시기가 겹친 아바테는 애연가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실제로 서초구에 거주중인 정재훈씨(28세 가명)는 전자제품에 대한 남다른 수집욕이 있다. 또한 오랜 기간 흡연을 하고 있는 애연가이기도 했던 정씨는 최근 연초에서 손을 땐지 오래다. 바로 전자담배가 그 이유가 되고 있다.

예전부터 큰 이슈가 됐던 전자담배를 정씨는 이용한지 이제 2개월 남짓 하지만 전자기기 마니아인 정씨가 전자담배를 늦게 접한 이유는 바로 기존 전자담배들의 투박함이다.

실제 연초보다 크고 무거워 실제 담배와 맛은 흡사하지만 흡입하는 느낌이 다르다는 이유, 하지만 아바테의 신제품인 하모니를 접한 후 달라졌다.

아바테의 신제품 하모니

길이 8.3cm, 무게 0.9g 으로 길이는 실제 연초와 차이가 없다. 또한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무게도 더 가벼워졌다.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 된 하모니는 기능성에서도 남다르다.

오리지널 제품의 무화기(증기발생장치)의 2구형흡입구에서 4구형으로 늘려 흡입감이 남다르다는 점은 애연가들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전자담배는 연초와 비교하여 물질이 연소하면서 발생하는 일산화탄소와 담배의 발암물질이 없어 금연을 시도했거나 피치 못해 담배의 의존할 수밖에 없었던 애연가들에게 좋은 피난처가 되고 있다. 아바테의 신제품 하모니는 현재 전국 50여개의 오프라인판매점이 있으며, 지금도 취급점문의 전화가 폭주를 하고 있다.

전화 1566-3830으로 A/S 및 구입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는 www.avat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