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명품을 탐낸다. 명품 자체로의 가치로도 충분히 빛이 나지만 진정한 명품은 그 소유자를 빛나게 한다는 부분이다.
과거 명품은 의류나 잡화의 대명사였다. 하지만 최근 전자기기 분야에도 명품이 속속들이 등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핸드폰이 그러한 예이다.
LG에서는 프라다폰 삼성에서는 아르마니폰이 출시 되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일반 제품과 차별화된 스팩이 뒷받침이 되는 것이 전자기기의 명품의 특징이다.
그렇다면 또다른 전자기기의 명품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최근 애연가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아바테(www.avate.co.kr)의 전자담배가 대표적이다. 국내 전자담배 업계의 선두브랜드 아바테는 최근 신제품출시를 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전자담배 하모니심플하면서도 품격있는 디자인에 기존 어떠한 제품보다 가볍고 슬림하여 과연 전자담배의 명품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오리지널 제품과 비교하여 무화기(증기발생장치)의 흡입구를 2구형에서 4구형으로 늘려 사용자들이 좀더 쾌적한 흡입감을 제공한다. 전자담배 하모니는 3가지 색상(핑크, 화이트, 블랙)으로 다양한 사용자를 만족시킨다.
전자담배 아바테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전국에 50여개의 가맹점이 있으며, 온라인 및 고객센터 1566-3830를 통해 구입 및 A/S가 가능하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