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에프앤에스나노’, ‘나노플라티나 마스크팩’ 인기만발!


화장품 마스크팩 전문기업인 ‘에프앤에스나노’의 ‘나노플라티나’ 마스크팩 시리즈가 CJ몰 2009 Beauty Awards 상반기 최고 히트 상품 선정됐다.

단일상품으로는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 최다 대박 상품으로 뽑힌 것. 그동안 약 90여개 대기업 및 공공기관 복지몰과 해외(중국,일본 등)에서 인기 판매되던 '나노플라티나' 마스크 팩이 단기간 최고의 히트 제품으로 된 이유에 대해 “이전에도 여름철 피부 진정을 위해 꾸준히 사용되어 왔으나 '나노플라티나'의 장점인 쿨링효과, 보습과 진정의 우수성이 이미 사용해본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된 6월부터 빠르게 전파된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단일 마스크팩 상품으로는 올해 일일 최고 최다의 매출 신기록을 갱신하면서, 소비자 구매 상품후기 또한 최다를 기록하여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을 과시했으며,2009년 여름을 겨냥한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마스크팩상품이 된 것.

특히,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철에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과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하여 마스크 팩의 수요가 증가하며, 또한 유난히 UV가 강할 올 여름, 바깥나들이 등으로 인한 피부 손상은 쿨링, 진정, 영양공급의 에센스계열 화장품 라인의 증가를 불러올 당연한 이유이기도 하다.

이런 소비자 수요시장 상황에서 일반인들에게 상대적으로 브랜드가 낯선 국내 중소기업인 ‘에프앤에스나노’의 브랜드 나노플라티나 마스크팩이 기존 널리 알려진 국내외 유수 브랜드의 여러 마스크팩 제품을 큰 차이로 제치고, 온라인 쇼핑몰 화장품 프로모션(6월 26일~6월 29일)을 통해 약 3,000여개를 판매, 단숨에 1위를 선점하면서 마스크팩 제품 내에서 소위 '대세' 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특히, CJ몰 화장품 카테고리내의 ‘2009 Beauty Awards’ 상반기 최고 히트 상품 선정은 물론 피부관리 & 마스크팩 1위를 고수하였으며 엔조이뉴욕의 동일 카테고리에서도 베스트히트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GS홈쇼핑에서 분기별 VVIP 고객과 GS그룹 임직원 대상으로 발행하는 <스칼렛> 베스트 브랜드 멤버쉽에도 입점, 7월 16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게다가 5만원이상 구매고객 전원에게 버버리,셀린느,랄프로렌,안나수이,비비안웨스트우드 등 명품손수건을 증정하는 조인트마케팅이 성공의 또 다른 요인이 되었다.

이에 화장품 마스크팩 전문기업인 에프앤에스나노와 제조업체 본사인 케이피엠테크는 탁월한 제품 우수성과 소비자 만족마케팅을 극대화하여 이미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해외시장에서의 새로운 한류 1등 제품으로서의 확실한 자리매김과 동시에 국내에서도 나노플라티나 마스크팩을 소비자가 뽑은 최고의 우수 히트상품을 시작으로 2009년 여름 특수를 반영하여 단일상품으로는 사상처음으로 적극적인 고객 만족 마케팅을 집중하여 2009년 올해에만 몇십만개 이상의 매출확대를 예상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