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지섭이 컴백 후 출연해 성공리에 막을 내린 ‘카인과 아벨’이 소지섭의 한층 더 성숙해진 연기와 출연진들의 명품연기로 일본 내 좋은평가를 받고, 7월 24일 일본 내 ‘와우와우’채널을 통해 첫 전파를 탄다.
이렇게 해외 방영이 근시일내에 이뤄진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며, 일본 유력 채널의 골든타임에 편성을 받는 등, ‘카인과 아벨’의 드라마 희소성과 기대치를 반영한 것이라 볼 수 있다.
이에 국내외 “카인과 아벨” 공식 부가사업을 진행 중인 ‘페이퍼퀸’(대표:허영진)은 여러 연예인들의 상품과 드라마 상품을 제작 판매해 온 스타 쥬얼리전문업체 ‘아샤(대표:최준혁)’ 와 손을 잡고, 일본 첫 방영을 기념하며 드라마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드라마 상품으로는 카인과 아벨 반지, 목걸이, 핸드폰 고리, USB, 타월,다이어리, 메모장, 엽서, 초코렛 등 다양한 상품을 총망라한다.
국내는 오는 23일부터 ‘아샤(www.asah.co.kr)’ 온라인 사이트와 페이퍼퀸과 아샤가 지정한 명동, 인사동의 지정업체에서 판매된다. 일본은 7월 7일 제작발표회를 기점으로 일본 위성 방송 채널 ‘와우와우 (www.wowow.co.jp)’를 중심으로, 주요 한류 샵들의 온 오프라인을 통해 드라마 상품을 만날 수 있다.
드라마 상품은 극중 소지섭이분한 ‘이초인, 오강호’의 특징이 담긴 캐릭터를 활용한 아기자기한 것들부터 ,극중 명품 연기 장면이 담긴 것들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카인과 아벨’에 유독 애착이 많은, 소지섭이 직접 상품 퀄러티와 극중 사진들을 검토한 것으로 알려져, 일본 드라마 방영과 부가사업의 성공적인 출발에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소지섭의 일본 내인기를 실감 하듯 7월 7일 일본 제작 발표회엔 수천명의 팬들이 참가 할 것으로 알려져 한류 열풍의 중심에 소지섭이 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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