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Gee) 신드롬'을 일으키며 활동을 접은 소녀시대의 멤버들이 케이윌(K.will) 앨범 발매 축하 멘트를 통해 케이윌의 팬임을 자처하며 ‘눈물이뚝뚝’ 앨범의 선전을 기원했다.
소녀시대는 케이윌의 앨범발매 축하멘트를 통해 케이윌 앨범의 선전을 기원하며 케이윌에 대한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대해 케이윌도 고마움을 표했다. “평소 소녀시대 팬이었는데 힘을 불어 넣어주어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 지난 5일 가수 은지원이 ‘해피선데이-1박2일’ 에서 나홀로 배를 타고 무인도로 향하며 혼자 1박을 지내게 되는 내용이 전파를 탈 때 BGM으로 ‘눈물이 뚝뚝’ 음악이 나온 후 네티즌들이 반응이 놀랍다.
“영상이랑 가사가 절묘하게 맞아 보는 이들로 하여금 다시 한번 폭소케 한다”며 방송이 전파를 탄 후 해당 게시판을 통해 곡에 대한 문의가 쇄도 했으며, 방송 직후 블로그와 팬 카페 게시판에 1박2일 노래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속도로 확산되며 ‘1박2일 노래’ ‘눈물이뚝뚝’이 각종 포털 실시간 검색어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한편 케이윌은 타이틀곡 ‘눈물이뚝뚝’ 뿐만 아니라 티파니와의 듀엣곡 ‘소녀, 사랑을 만나다’와 다이나믹듀오가 피쳐링해준 ‘1초에 한방울’이 한꺼번에 차트에 진입하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