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소마생명공학연구소, 혈액순환용 소마혈기관 출시

부작용이 없으며 체질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통용

국민건강에 기여하는 소마 생명 공학 연구소 원장 이 경란 CEO는 3대 째 내려오는 장인정신이 꽃피운 건강 기능성 식품인 혈기 환을 출시하여 국민건강 복지 향상에 이바지 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고 있다. 이 경란 CEO는 현재 소마 생명 공학 연구소 원장이자 여성 CEO이다. 병원에 근무하다 일본에 진출 하여 의류무역업을 하면서 수십 명의 직원까지 거느리며 승승장구하던 그녀는 국민 모두가 겪은 아이엠에프 때 도산의 위기를 맞게 된다.

서슬서 글한 눈매와 따스한 품성 과단성 있는 추진력을 겸비한 그녀는 더 이상 일본에서 사업을 진행 할 수 없다고 판단하고 국내에 정착하여 국민건강에 기여 할 수 있는 혈 기환 사업에 손을 대게 된다. 병원에 근무했던 그녀는 병원에서 신음하고 있는 환자들을 보면서 언젠가는 저분들의 건강을 시킬 수 있는 약품을 개발하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꿈 을 십 수 년이 지나서 일구게 된 것이다.

개인의 이익보다는 사회공헌 사업에 뜻을 두고 있는 이경 란 CEO의 행보가 각별하게 느껴지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예로부터 혈기환은 혈액순환에 좋은 우리나라 전통 기능성 식품이다. 지금까지 서너 개의 혈기 환 제품이 판매되고 있으나 소마 생명공학 연구소에서 출시한 혈기환은 단연 효과가 뛰어나다고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외국의 다국적 제약회사가 국내 시장을 점거하고 있는 상황에서 우리나라 국민들의 사상의학 체질에 맞도록 개발한 소마 혈기환은 국민 건강 보건 향상에 크게 이바지 할 것이 분명하다.

외국에서 출시되는 양약은 부작용이 심한 것이 문제이나 소마가 출시한 혈기환은 순수생약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으며 체질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제품이라는 것이 소마 생명공학 이경 란 원장의 답변이다. 그녀는 혈기 환을 한국을 대표하는 기능성 건강 한류 상품으로 만들겠다는 뜻을 가지고 있다. 식약청 에서 약품의 효능을 검증받았으니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해외 시장공략에 나선다고 한다.

소마 혈기환은 탁월한 효능덕분에 출시되자마자 소비자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소마 혈기환은 3대째 전통을 이어온 장인연구정신이 이룬 쾌거라는 점에서 소비자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이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