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2014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 제6지역 합동라이온스대회가 16일 장흥 관산초등학교에서 해남을 비롯한 영암, 강진, 장흥, 완도, 진도지역 27개클럽 1,000여명의 라이온과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대회에는 이철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총재를 비롯하여 이번 대회를 주재한 제6지역 임하민 지역부총재, 해남클럽 양옥년 355복합지구 전 의장과 진정일 해남클럽회장 등 27개 클럽회장과 또한, 임명흠 장흥군수 등 내외귀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대회에서 해남클럽 양옥년 국제라이온스협회355복합지구 전 의장이 국제회장 감사장을 받았으며, 해남클럽 이광배 회원 등 각 클럽 27명이 이철 총재상을, 해남클럽 김용희 회원등 각 클럽 27명이 임하민 부총재상을, 해남클럽 김수호 회원 등 각 클럽 27명이 지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임하민 부총재는 대회사를 통해 “오늘 뜻 깊은 합동라이온스대회를 계기로 라이오니즘을 통한 참된 봉사와 자기희생으로 도덕성을 회복하고 인간존중의 가치관이 정립되어 건전한 사회복지가 실현될 수 있도록 봉사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과 사랑을 나누는 자리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철 국제라이온스협회355-B2지구총재는 치사에서 “그동안 라이온스 봉사이념 구현과 이웃사랑 실천이라는 봉사의 꿈을 안고 지역사회 발전과 불우한 이웃을 위해 정열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온 라이온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한다”고 전하고 “2013-2014 지구운영에 있어 ‘소통배려나눔’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최선을 다해 지구를 이끌고, 회원들의 고견을 바탕으로 지구발전과 라이온의 긍지를 높혀가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각 지역 합동라이온스대회는 지대와 지대간, 클럽과 클럽간의 상호 유대를 강화하고 회원과 회원, 그리고 네스와의 친목과 단합을 도모하면서 매년 지역 순회 합동라이온스대회를 실시하여 라이온이 지역봉사에 더욱 장진하기위해 열리는 대회다.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