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송광섭기자]['오마샤리프 리메디 코코넛쿨링마스크'-'아이패치']
동성제약 계열사인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 이양구)은 여름 피부보호용 화장품 '오마샤리프 리메디 코코넛쿨링마스크'와 '아이패치'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미백 기능성 성분인 알부틴과 치마버섯추출물, 해조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는 고농축 에센스를 담아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월의 흔적을 감추어 줄 뿐 아니라 피부톤을 균일하게 하면서 수분 보습막을 회복시켜준다고 동성제약측은 설명했다.
또 병원에서 화상 치료용으로 사용하는 코코넛추출물인 '바이오 셀룰로오스' 원료를 사용했다. 바이오 셀룰로오스는 상처치유 및 재생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 붙이자마자 시원한 느낌이 나며 쿨링과 보습효과가 있어 여름철 장시간 노출된 피부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마샤리프 리메디 코코넛쿨링마스크는 주1회 정도 사용하면 좋고, 아이패치의 경우는 매일 사용할 경우 더 효과를 볼 수 있다.
오마샤리프 화장품은 아시아나 기내 책자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여름 시즌을 겨냥해 리메디 제품 '코코넛쿨링마스크', '아이패치', '화이트닝에센스, 워터미스트, 리커버선디펜스'를 국내 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화이트닝 에센스' 제품은 유효성분이 안전하고 빠르게 피부 속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리포좀화한 특허성분이 함유돼 생기 있고 깨끗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준다
'리커버 선 디펜스' 제품은 워터 프루프타입으로 땀, 물 등에 강하고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해준다.
송광섭기자 songbird@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