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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정사업본부(본부장 황중연)는 우체국택배가 2007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우정사업본부에 따르면 우체국택배는 한국생산성본부가 50개 업종 23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올해 처음으로 선정한 택배 업종 부문에서 대한통운택배와 함께 공동으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공공행정서비스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우편서비스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1위에 올랐다.

우체국택배는 한국산업고객만족도(KSCI) 4년 연속 1위,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3년 연속 1위에 이어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까지 3관왕의 위업을 달성하게 됐다.

본부는 올해 9월까지 WMS(창고관리), TMS(배송관리), OMS(자동주문) 기능을 모두 갖춘 첨단 Post-ASP(웹기반 창고관리시스템)를 개발, 택배를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업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pcw@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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