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원종태기자]동부증권(사장 정종열)은 11일 증권업계 최초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UCC(사용자제작컨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크게 '동부증권 0.024 UCC 콘테스트'와 '동부증권과 함께하는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나!' 두가지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동부증권 0.024 UCC 콘테스트'는 동부증권의 국내 최저 온라인 주식 수수료(0.024%)나 실전투자 최강전을 주제로 이미지와 카피를 만들어 보내면 된다.

조회건수 상위 20위 작품 중 심사를 거쳐 `베스트 UCC'상을 선정하며 본인이 제작한 사진 UCC를 인터넷에 많이 전파한 참가자 20명을 선정하여 50만원 CMA계좌부터 5만원 백화점상품권을 수여한다.

동부증권은 응모한 작품의 기발한 카피와 아이디어를 회사 광고 소재로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동부증권과 함께하는 세상의 주인공은 바로 나!'는 특종 주인공이 된 본인 기사를 친구나 지인에게 소개하는 이벤트로 가장 많은 사람들에게 이를 알린 참가자 3명에게 베스트 특종상과 동부기자상, 아차상을 준다. 3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도 지급한다.

자세한 참가요령은 동부증권 컨택센터(1588-4200)나 홈페이지 (www.winnet.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원종태기자 gogh@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