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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남수 교육부 장관 '대한민국 건국' 표현 금지 지시!

교육부는 대한민국 적의 편에 섰다

최근 나온 고등학교 한국사 교과서 최종본을 검토하다가 놀라운 사실을 발견하였다. 작년 10월 교육부가 8종 교과서 출판사에 내려 보낸 '고교 한국사 교과서 수정 보완 사항' 표에 驚天動地(경천동지)할 대목이 있었다. 교학사 교과서는 307쪽 '남한에서의 정부 수립과 유엔'에서 이렇게 기술하였다.
<이로써 대한민국 정부는 미군정으로부터 통치권을 인수하고 유엔으로부터 인정받은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정부로 건국의 출발을 하게 되었다.>

교육부는 이 기술에 대하여 이렇게 지적, 수정 권고를 하였다.
<대한민국은 제헌 헌법에도 명시하고 있듯이 3.1 운동 결과 수립된 대한민국 임시 정부의 법통을 계승하여 수립되었음. 따라서 건국이란 용어는 적절하지 않음. 집필 기준 등에 의거하여 '건국'이 아닌 '정부 수립' 등으로 수정 필요.>

교학사 교과서는 이 수정 권고를 받아들여 '건국'을 빼고 <---유일한 합법정부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로 고쳤다. 대한민국 교육부가 '대한민국 건국'이란 말을 금지어로 지정한 것이다. 반역자나 저능아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이다.

첫째, '건국' 금지어 지정은 朴槿惠(박근혜) 대통령을 모욕하는 행위이다. 朴 대통령은 작년 광복절 경축사를 통하여 '대한민국 건국'이란 표현을 했다.
<이 뜻 깊은 날을 온 국민과 함께 경축하면서
조국 독립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신 순국선열과
건국을 위해 헌신하신 애국지사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광복과 건국 이후,
역사의 굴곡 속에서도 우리 역사는 지속되어 왔고
오늘날 세계와 견줄만한 자랑스런 나라가 되었습니다>

둘째, 李明博(이명박) 정부가 2008년 8월15일을 '건국 60주년 기념일'로 경축한 것을 부정하는 짓이다.
셋째, 김대중 정부가 1998년 8월15일을 '건국 50주년 기념일'로 경축한 것을 부정하는 짓이다.

교육부처럼 '대한민국 건국'이란 용어 사용에 반대하는 집단은 한반도에서 북한정권과 從北(종북) 및 좌파세력뿐이다. 이들은 대한민국이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국가이고, 정통국가임을 부정하기 위하여 建國(건국)이란 말에 반대한다. 종북, 좌파 세력은 <3.1 운동 결과 수립된 대한민국 임시 정부의 법통을 계승하여>라는 헌법 前文(전문)을 이용, 마치 임시정부 수립이 건국인 것처럼 우긴다. 국가의 3 요소는 국민, 영토, 주권이다. 임시정부는 이 조건을 갖추지 못하여 국가가 아님을 알았기에 스스로 임시정부라 호칭하면서 독립을 위하여, 즉 대한민국 건국을 위하여 투쟁하였다. 임시정부가 건국이라면 건국 이후 독립 운동을 했다는 이야기다. 건국 이후의 독립운동은 분리 운동이나 반란이다. 임시정부 수립이 建國이라면 독립운동가들은 반역자란 말인가.

정부 수립과 建國은 뜻이 다르다. 대한민국 建國이란 말에는 대한민국만이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국가이자 민족사의 정통국가라는 뜻이 포함된다. 이는 대한민국의 영토를 한반도와 그 부속도서로 규정한 헌법 제3조에 근거한다. '國(국)'에는 정부, 국민, 主權(주권), 정통성, 역사, 전통이 다 들어간다. 정부보다 훨씬 높고 넓은 엄숙한 개념이다. '건국'을 금지어로 지정하고 '정부 수립'이라고 표현하라는 교육부의 지시는 '대한민국을 국가로 볼 수 없다'는 뜻이다. 대한민국을 한반도의 유일한 합법-정통 국가로 인정하지 않는다는 뜻이며(헌법 위반), 북한정권과 同格(동격)으로 격하시키려는 짓이다(利敵 행위). 교육부는 종래의 '북한 정권'이라는 표현 대신에 '북한 정부'라는 표현을 한 교과서에 대하여 수정 지시를 내리지 않았다. 그렇게 함으로써 '대한민국 정부'와 '북한 정부'가 同格으로 공존하는 상황을 만들었다. 국가와 反국가단체를 同格으로 취급한 것이니 이보다 더한 반역은 없다.

교육부가 한 짓은, 名門家(명문가)의 宗孫(종손)이 족보를 만들 때 '우리 집안은 생일이 없는 사생아 집안'이라고 明記(명기)하도록 시킨 셈이다. 제대로 된 나라라면 대통령은 국가와 대통령을 욕 보인 교육부 장관과 담당 공무원을 파면해야 한다.

남북한 대결의 본질은 민족사의 정통성과 삶의 질을 놓고 다투는 타협이 절대로 불가능한 총체적 권력투쟁이다. 교육부는 '대한민국 건국'이란 정통성의 근거를 포기, 北의 반역집단을 이롭게 하였다. 대한민국 교육부가 대한민국의 건국을 부정하면 한반도에서 정통성 있는 국가로 인정 받는 것은 조선민주주의 인민 공화국뿐이 된다.

한 국가의 정신과 영혼을 관리하는 부서의 심장에 反국가적 좌경 이념의 바이러스가 침투하였다는 가장 확실한 증거이다.'대한민국 건국'을 금지어로 지정한 교육부는 좌편향 교과서들이, 대한민국 건국을 방해하고 조국을 공산화시키기 위하여 일으킨 좌익의 무장반란(4.3 사건과 14연대 반란)을, '무장 봉기'라고 미화하는 것을 제지하지 않았다. 교육부는 정신적으로 대한민국 편이 아니라 대한민국의 敵 편이다. 역사 교과서 좌편향의 主犯은 좌익들이 아니라 교육부이다. 정신적으로 이미 좌익에 투항한 교육부이므로 反대한민국 교과서가 親대한민국 교과서를 몰아내고 학교를 점령하는 '총성 없는 쿠데타'를 막지 못한(않은) 것이다. 쿠데타 진압군이 쿠데타 군에 합류한 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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