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데일리안광주전라=박종덕 본부장)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는 “정원박람회의 대외적 인지도를 높이고 효과적인 홍보마케팅을 위한 인적네트워크 마련을 위해 지난 20일부터 1박 2일간 한국사보협회 기자단 초청 팸투어를 가졌다”고 밝혔다.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는 사보기자들과 취재, 기업방송 등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들로 구성된 홍보ㆍ커뮤니케이션 업계의 대표적 단체로 약800여개의 업체가 회원사로 활동 중이다.

정원박람회장 현장을 방문한 사보협회 기자단은 세계 5대 연안습지인 순천만의 온전한 보전을 위해 시작된 정원박람회의 개최 의미와 조성현장 진행상황 및 향후 조성될 정원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듣고 효과적인 국내외 홍보 방안과 마케팅 전략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세계적 관광안내지인 미슐랭 그린가이드에 소개된 순천만, 송광사 등 관광지와 순천의 문학을 엿볼 수 있는 ‘뿌리깊은 나무 박물관’, ‘순천 문학관’ 등을 둘러보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국사보협회 회장(김흥기)은 “자연을 더욱 아름답게 보존하며, 지역경제에도 큰 보탬을 주는 정원박람회야말로 참된 의미의 녹색성장이라 할 수 있다며 정원박람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홍보에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직위는 국내문화포털사이트 사색의 향기 회원 및 한국관광공사 해외마케팅 초청 팸투어 등 정원박람회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2013년 4월 20일부터 10월 20일까지 6개월간 지구의 정원 순천만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