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박희진기자]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겨우내 움츠러들었던 몸이 봄기운에 슬몃슬몃 기지개를 편다.

호텔가엔 미각을 깨우는 새콤달콤 딸기의 유혹이 넘쳐난다. 딸기는 비타민 C가 사과보다 10배나 많아 생기 회복에 그만이다. '봄의 전령' 딸기로 성큼 다가온 봄을 입안에서 미리 느껴보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의 로비라운지 '더 파빌리온'과 올데이 다이닝 '더뷰'는 생딸기를 이용한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딸기 축제 ‘스트로베리 헤븐’을 마련했다.

특히 신선한 생딸기를 요거트, 다크 초콜릿, 휘핑 크림에 찍어 먹는 생딸기와 디핑시럽 세트(2만원)는새콤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에 서로 다른 달콤함이 더해진 색다른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생딸기주스와 딸기타틀렛, 딸기초콜릿무스, 딸기크림 조각케이크 세트(1만7000원)도 인기 메뉴. 베이커리샵 ‘더 델리’에서는 생딸기 주스를 테이크 아웃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450-4534.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 샐러드, 빵, 쿠키 등으로 구성된 ‘딸기 디저트 뷔페’를 오는 4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신선한 레몬과 딸기가 만난 스트로베리 레몬 룰라드, 딸기를 이용한 쿠키인 스트로베리 매커룬 외에도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케이크,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등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 데킬라와 라임, 딸기를 넣어 이국적인 맛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마가리타와 스트로베리 마티니 등 딸기가 들어간 다양한 칵테일도 있다. 가격은 1만5000원~2만7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02)559-7603.

메이필드호텔 로비라운지 `로얄마일’에서는 봄을 맞아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오는 3월 3일부터 실시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딸기, 바닐라 아이스크림, 플레인 요구르트로 만든 딸기 스무디, 상큼한 딸기와 달콤한 코코넛이 가미된 칵테일 딸기 콜라다와 시원한 무알콜 칵테일 딸기 펀치 등 신선한 햇딸기로 만든 각종 음료가 판매된다. 딸기 스무디, 딸기 콜라다, 딸기 펀치 모두 1만3000원(세금별도). 02)6090-5665.

밀레니엄 서울 힐튼 로비 라운지 ‘팜코트’에서는 제철을 맞은 싱싱한 딸기를 이용한 '딸기축제'를 3월, 4월 두 달간 선보인다.

최상품만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딸기축제에서는 딸기 생과일 주스를 비롯해 딸기와 초콜릿 사바랭 케이크, 딸기 후로즌 다이퀴리, 딸기와 코코넛 아이스크림, 딸기 샤베트와 치즈 케이크 등 10여가지의 다양한 딸기를 활용한 음식을 선보인다.02)317-3058.


박희진기자 behappy@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