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조폭마누라3>답게 강한 누님을 떠올리게 하는 센스 있는 가사와 빠른 비트가 돋보이는 영화의 뮤직비디오가 드디어 공개됐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서기, 이범수, 현영, 오지호 등 최고의 배우들이 전면에 포진되어 있어 영화 <조폭마누라3>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다.

박상민의 녹음현장이 담긴 ‘거친그녀’ 뮤직비디오

영화의 엔딩 타이틀곡인 ‘거친 그녀’를 부른 가수는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가 최대 장점인 가수 박상민. 거친 듯 힘있고 강렬한 그의 음색과 <조폭마누라3>의 스펙터클한 액션이 완벽하게 어울려 환상의 시너지 효과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노래를 부르고 있는 박상민의 모습과 영화의 하이라이트를 교차 편집해 영화와 더불어 박상민만의 매력을 어필하고 있는 것. 박상민이 평소 추구하는 음악 스타일과 잘 맞을 뿐 아니라, 그의 허스키 보이스를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곡이기 때문에 여유만만, 자신만만한 표정이 돋보인다.

뮤직비디오의 오프닝은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선글라스를 착용한 박상민의 얼굴 클로즈업, ‘오케이’라고 나지막이 속삭이는 그의 음성으로 시작된다. 감각적인 기타 선율과 함께 서기와 이범수, 오지호, 조희봉의 첫만남을 코믹하게 그려낸다. 대사 한마디 들리지 않지만 배우들의 표정만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뮤직비디오는 올 연말 추위와 관객 불황으로 떨고 있는 극장가를 화끈한 웃음으로 후끈하게 달아오르게 할 것을 예감케 한다.

액션성찬! 러브로망! 어느 하나도 빠뜨릴 수 없어!

<조폭마누라3>엔 배꼽주의보를 내릴 코믹함만이 있는 게 아니다. 리얼 액션만을 추구하는 중국 여배우들, 그 중에서도 특유의 섹시 카리스마로 사랑 받는 서기가 통 큰 액션을 선사한다. 또한 홍콩과 서울을 넘나든 웅장하고 글로벌한 스케일이 뒤섞이면서 3분여의 뮤직비디오지만 <조폭마누라3>만의 색깔을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평가와 함께 영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 중에도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 중간중간 보여지는 서기와 이범수와의 러브 모드 또한 놓칠 수 없는 볼거리이다.

여기에 팬 서비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장면들도 깜짝 공개된다. 연기파 배우 이범수의 속옷 노출,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귀여운 현영의 깜찍 댄스, <환상의 커플>로 인기 급부상 중인 보조개 미남 오지호의 코믹연기, 이범수와 서기의 짜릿한 키스는 놓쳐서는 안될 <조폭마누라3>의 명장면 중 하나이다.

오는12월 2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조폭마누라3>(감독: 조진규 / 제공: 쇼박스㈜미디어플렉스 / 제작:

㈜현진씨네마)는 홍콩 명문조직의 후계자 아령(서기)이 조직다툼을 피해 한국으로 들어와 동방파 NO.3 기철(이범수)의 보호를 받게 되면서 펼쳐지는 코믹액션영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