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삼성, 프린터 브랜드사이트 '프리니티' 오픈

웹2.0방식 도입…프린터 정보,콘텐츠 제공 및 UCC 공유


삼성전자가 기존 프린터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던 사이트 '이미징월드' 대신 웹2.0 개념을 도입한 새로운 사이트 '프리니티'(www.prinity.com)를 새단장해 문열었다고 5일 밝혔다.

삼성 프린터의 새 브랜드 사이트인 '삼성 프리니티'는 '프린팅 커뮤니티(printing community)’의 줄임말로 프린터에 대한 정보는 물론 다양한 프린팅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사이트는 웹2.0 개념을 도입해 프린터 정보를 제공하는 것 뿐 아니라 이용자들이 프린터 리뷰, 사용후기 제공 등을 통해 프린터, 출력에 대한 사용경험을 공유할 수 있고 자신의 사용 후기나 활용 팁도 올릴 수 있다.

또 '프리니티' 사이트에서는 기존 이미징월드에서 제공하던 포토서비스를 강화해 사진을 올리고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태깅(Tagging)' 기능을 제공해 사진을 분류, 검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참여를 확장시켰다. 뿐만 아니라 출력을 위한 제작툴, 출력 템플릿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돼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편집툴을 제공하여 액자, 달력 형식 등으로 사진을 꾸며 출력할 수 있다.

삼성전자 디지털프린팅사업부 명한일 부장은 “이번 사이트 개편은 소비자가 프린터를 생활 기기로 좀 더 친숙하고 다양하게 활용하며 즐길 수 있게 도와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소비자들의 참여와 공유를 활성화하기 위해 개설된 사이트인 만큼 풍부한 가치를 제공하고 의견을 수렴하는 등 소비자와 좀 더 가까이 의사 소통하는 매개체로 활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cafe9@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