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성연광기자]윈도우 라이브 메신저에서 최고의 두부 요리 왕을 찾아라!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MSN)는 CJ㈜ ‘백설 행복한콩’과 제휴를 맺고, 다음 달 31일까지 윈도우 라이브 메신저 내의 요리탭을 통해 최고의 두부 요리 왕을 선발하는 ‘두부요리 천하지존’ 이벤트(www.happycong.com/cong)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메신저 이용자들은 예선을 통해 미리 선발된 8개의 참가작 중 요리 과정, 요리 개발 배경, 요리 사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의 두부요리와 두부요리의 최강자를 뽑게 된다.
양사는 특히 이번 공동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3월 3일부터 방영될 TV CF에 “MSN 메신저에서 요리 탭을 클릭하세요”라는 문구를 삽입,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까지 노릴 예정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온라인 서비스 사업부 정근욱 이사는 “메신저 증권탭, 웹하드탭 등 메신저 탭을 이용한 마케팅이 잇따라 성공을 거두면서, 기존 메신저 광고에 이어 메신저탭이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CJ㈜ 와의 마케팅 또한 그 일환으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성연광기자 saint@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