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세계적인 시스템 및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 제공 선두 업체인 아크로니스(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 www.acroniskorea.co.kr)는 오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10 홈 버전 및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9.1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자사의 제품들이 마이크로소프트가 최근 출시한 윈도우 XP의 차세대 운영 체제(OS)인 ‘윈도우 비스타(Windows Vista)’에서 안정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한국 담당 이건우 컨트리 매니저는 “아크로니스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운영 체제를 지원해 왔으며 향후에도 계속될 것이다. 특히 향후 출시될 윈도우 비스타 데스크톱 및 서버의 운영체제 또한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네트워크로 연결된 PC와 개인 PC, 노트북 등의 데이터 및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백업 및 복구하는 관리 솔루션으로, 운영 체제와 어플리케이션, 설치 파일과 모든 데이터 등을 포함한 하드 디스크 전체를 그대로 복제해 백업할 수 있으며, 주요 시스템의 백업까지 가능하다.

또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는 시스템 오류 시에, 전체 시스템 복구 작업이 가능하며, 베어 메탈(Bare-metal) 복구 혹은 특정 파일이나 폴더를 단 몇 분만에 복구할 수 있다. 이러한 시스템 복구는 현재 사용 중인 시스템뿐만 아니라 이 기종 하드웨어 및 가상 머신으로도 복구가 가능하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