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제3회 미디어워치 부산·경남 독자보고대회 개최

10월 5일(토) 오후 2시~4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108호



제3회 미디어워치 부산·경남 독자보고대회가 10월 5일(토) 오후 2시에 부산 전시컨벤션센터(벡스코) 컨벤션홀 108호에서 개최된다. 주간 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는 이번 독자보고를 통해 그 동안 미디어워치에서 특종으로 다루었던, 포털의 문제점, 통진당의 위험성, 안철수 거짓말 바로잡기, 좌파인사들의 표절문제 등에 대해서 독자들과 허심탄회한 대화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5월 27일에 개최된 서울·경기 독자보고 대회에서는 약 100여명의 독자가 참석하였고, 7월 13일에 개최된 대구·경북 독자보고 대회에서는 약 300여명의 독자들이 참석하는 등 독자보고대회에 참여하는 독자들의 수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날 행사는 독자들이 변희재 대표에게 그 동안 궁금했었던 부분들에 대해서 질문을 하면 변희재 대표가 답을 하는 형식으로 치루어질 예정이다.

변희재 대표는 “그동안 많은 분들이 격려와 후원을 해 주셨고, 사무실로도 많은 응원 물품들을 보내주셨지만 제대로 감사의 인사를 못 드렸는데, 독자보고 대회를 통해서 독자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고 밝혔다.

주간 미디어워치는 매주 월요일에 발행되는 주간지로 시사정치 문제를 주로 다루며, 그 동안 광우병 거짓선동과 포털사들의 좌편향 실태 공론화, 노무현 정권의 NLL 포기실상, 조국·진중권·손석희·임수경·박영선 의원 등 좌파 인사들의 이중성 등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취재를 하여 사회적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 주간지인 미디어워치는 매주 월요일에 발간되어 일반우편으로 독자들에게 배달되는 관계로 독자들은 매주 수ㆍ목요일 경에 받아볼 수 있다.

- 행사일정 -

1. 행사명 : 제3회 주간미디어워치 부산·경남 독자보고대회
2. 일 시 : 2013년 10월 5일(토) 오후 2시~ 4시
3. 장 소 : 부산 전시컨벤션센터(벡스코) 컨벤션홀 108호 (420석)
4. 내 용 :
- 사초실종과 종북세력
- 사법부의 좌경화 실태
- 채동욱 사건의 전말
- 안철수 100 만인 민사소송
5. 참가자 :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선착순)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