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걸그룹 소녀시대의 서현이 동국대학교 2010학년도 수시 1차 모집 전공재능우수자(연기재능) 전형에 합격하면서 대학 새내기가 됐다.

3월은 각 대학에서 새내기들이 사회로의 자유를 만끽하며 도약을 준비하는 첫 단추이기도 하다. 따라서 서현처럼 모든 것이 새로운 시기인 새내기들은 자신의 첫인상을 좋게 심어주기 위해 노력한다.

자신의 첫인상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새내기들은 새로운 시기를 맞아 고등학교 때 소홀히 했던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

따라서, 주변에서 쌍커풀 등의 성형외과적인 시술을 고려해 보기도하지만 최근에는 치과적인 시술을 통해 가지런하고 예쁜 치아로 자신의 변화를 시도해 보기도 한다.

치아성형은 치아 배열이 불규칙하거나 누렇게 변색된 치아에 대해 콤플렉스가 있던 분들에게 짧은 기간에 드라마틱한 미소를 찾게 해 주는 시술방법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술방법은 치아교정과 미백효과라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피시술자들에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주고 있다.

이와 관련, 에스플란트치과병원 치아미백성형센터 손병섭 원장 “변색된 치아를 되찾기 위해 ‘라미네이트’ 시술을 고려해 볼만하다”며 “라이네이트는 치아의 겉면을 살짝 삭제하고 그 위에 가지런한 세라믹 팁을 붙이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앞니가 가지런하지 못한 경우나 돌출된 입 그리고 모양이 제 각각인 경우 또는 누런 치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이라며 “심미보철전문의와 교정전문의와 협진을 통해 정상치아가 최소한으로 삭제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곳에서 치아성형을 받는 것이 좋겠다”고 조언했다.

새학년 새학기를 시작하는 새내기들에게 적당한 선물이 무엇일까를 놓고 고민하고 있다면 자신의 콤플렉스를 커버해 줄 수 있는 ‘치아성형’ 만큼 큰 선물은 없을 것으로 보인다.

(도움말 = 에스플란트 치과병원 치아미백성형센터 손병섭 원장 )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