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하나포스닷컴, "전도연 대표작 무료 기획전"

‘칸이 선택한 여배우’ 전도연의 대표 영화들을 인터넷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하나로드림(대표 유형오)이 운영하는 하나포스닷컴(http://www.hanafos.com)은 영화배우 전도연의 제 60회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을 기념해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을 대상으로 '전도연 대표작 무료 기획전(http://moviezone.hanafos.com)'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전도연은 영화 <밀양>(감독 이창동, 주연 전도연 송강호)의 여주인공으로 열연, 세계 무대에서 연기력을 입증 받아 한국 여배우로서는 처음으로 칸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개되는 작품은 전도연의 영화 데뷔작인 <접속>(1997년)부터 <내 마음의 풍금>(1999년), <해피엔드>(1999년), <나도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다>(2001년), <인어공주>(2004년)에 이르기까지의 총 5편.

기획전은 5월 30일 오픈되며, 초고속 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체 작품을 횟수에 제한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하나로드림 전략사업실 박찬웅 실장은 “전도연 씨의 칸 영화제 수상은 한국영화 팬들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대표 출연작 중 5편이 한꺼번에 소개되는 만큼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전도연이라는 훌륭한 여배우의 연기를 한자리에서 감상하는 특별한 기회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aint@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