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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김지산기자]두산 주류는 정통 청주 '다미사케(多味Sake)'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국내 청주 시장에서 강세를 보이는 일본의 수입 청주에 대응하고 향후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개발됐다. 청주 분위기를 살린 갈색병에 한지와 금박을 사용한 라벨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기존 청주 제품에 비해 단맛을 줄여 20~30대 등 젊은층의 기호를 반영했으며 저온 발효시키는 순수 숙성 방식을 통해 청주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은 유지했다.

두산 관계자는 "다미사케는 소비자 사전 조사 결과 맛과 디자인 측면에서 일본의 수입청주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다"며 "일본 청주가 주로 많이 판매되는 고급일식당, 오뎅바, 퓨전주점 등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알코올 도수 15도이며 용량은 720㎖, 출고가는 1만500원.

김지산기자 sa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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