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레인콤(대표 양덕준, 김혁균)의 MP3 브랜드인 '아이리버'가 3년째 브랜드경쟁력 1위를 차지했다.

레인콤은 '아이리버'가 한국생산성본부의 '200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MP3플레이어 부문에서 브랜드 경쟁력 지수 70점을 받아 업계 1위를 차지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아이리버'는 MP3플레이어 부문에서 2005년부터 연속 3년간 NBCI 1위를 차지했다.

NBCI 조사는 2007년 1월부터 2월까지 15세~39세 남녀를 대상으로 최근 3년 이내에 MP3 플레이어를 직접 구입해 현재 3개월 이상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로 조사 브랜드는 아이리버 외 3개 MP3플레이어 브랜드이다.

레인콤 임지택 이사는 “아이리버의 3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 선정은 제품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면서도 다양한 방면에서 고객 중심의 마케팅을 펼쳐 업계를 앞서가는 노력으로 가능했다”며 “소비자 중심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기능 혁신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afe9@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