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캐논, 한국서 처음 전자사전 내놓는다

마그네슘 합금 외장, USB 기능…샤프-카시오와 3파전될까?


캐논이 한국시장에서는 처음으로 전자사전을 내놓는다. 마그네슘 합금의 튼튼한 외장과 산뜻한 컬러에 USB 기능까지 휴대의 편리성과 첨단 기능을 갖췄다.

세계적인 인지도와 기술력으로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샤프 및 카시오와 국내 전자시장에서 3파전을 벌일 수 있을지 업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 김대곤)은 외부 충격에 강한 마그네슘 합금 외장재와 외국어 학습자들이 꼭 필요로 하는 콘텐츠만을 집약시킨 전자사전 '워드탱크' P300/ S300 시리즈를 내놓고 국내 전자사전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9일 밝혔다.

'워드탱크' 시리즈는 휴대하고 다녀야 하는 전자사전의 특성을 감안해 외부충격에 견딜 수 있도록 본체 재질을 마그내슘합금으로 만들었다. 또 일상에서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충격에 대응할 수 있도록 'T-body' 설계를 채택했다. 'T-body'(Tough&Turtle) 설계는 거북이의 등과 같다는 뜻으로 캐논의 기존 제품에 비해 20% 가량 외장의 견고함이 높아졌다.

특히 '워드탱크' 시리즈는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USB기능을 도입했다. USB를 꽂으면 컴퓨터 화면에서 바로 전자사전에 있는 단어나 연결어등을 찾을 수 있다. 컴퓨터와 전자사전을 두개씩 펼쳐놓아야 하는 불편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다. '워드탱크'는 두 제품이 모두 30만원대 이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전자사전 출시기념으로 캐논 전자사전 브랜드명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캐논 워드탱크를 주는 '퀴즈풀면 워드탱크가 내 손에' 이벤트를 벌인다. 또 1, 2차에 걸쳐 캐논 워드탱크 체험단도 모집한다. 이벤트는 캐논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우수체험단으로 선정되는 참여자에게는 해외배낭여행 상품권, 캐논 카메라 IXUS i Zoom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cafe9@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