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최명용기자][웅진코웨이, 공기청정기 신제품 일주일에 5000대 판매...뉴질랜드 여행 등 경품이벤트]

"황사가 좀 더 왔으면..."

황사 때문에 희색인 기업들이 있다. 대표적인 업체는 공기청정기 전문 업체들. 많은 사람들이 황사로 울상이지만, 공기청정기 업체들은 황사 특수로 즐거운 비명이다.

웅진코웨이는 지난달 말 출시한 맞춤형 필터 공기청정기 신제품이 일주일만에 5000대 매출을 올렸다고 3일 밝혔다. 청정기 매출은 지난해에 비해 20% 가량 성장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유구 공장의 생산라인을 풀가동하는 등 주문 물량 공급에 주력하고 있다.

웅진코웨이가 내놓은 공기청정기 신제품은 가격은 35%가량 내려가고 필터 성능은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맞춤형 필터로 황사철엔 황사에 맞게, 황사가 지난뒤엔 건강 맞춤형으로 필터를 교체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신제품의 인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달말까지 공기청정기 신제품(AP-1007AH)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유아용 공기청정기(AP-0805EH)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마트 상품권 1만원권도 전원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뉴질랜드 여행권을, 100명에게는 웅진쿠첸 스팀청소기를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5월 둘째주 발표하며 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나 쉬즈웰 홈페이지(www.shesw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명용기자 xpert@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