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충무로 최고의 콤비 감우성과 김수로의 만남으로 기대가 집중되는 영화<쏜다>(감독:박정우/ 제공:쇼박스㈜미디어플렉스/ 제작:시오필름㈜)의 본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영화<쏜다>는 경찰서에서 우연히 만난 인간교과서 박만수(감우성)와 전과15범 양철곤(김수로)이 세상을 향해 벌이는 하루 동안의 짜릿한 일탈을 그리고 있는 작품.

경쾌한 리듬의 음악과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통해, 기존 한국영화가 보여주지 못했던 세련된 영상의 티저예고편을 선보인 바 있는 영화 <쏜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화려한 카체이싱 장면과 대규모 경찰 대치 씬등의 스펙타클한 영상들 사이에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감우성, 김수로 두 남자의 일탈 현장을 보다 근접한 시각에서 담아내었다. 또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2D 애니메이션을 선보이며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을 만들어내었다. 영화가 담고 있는 빅스케일의 액션과 두 남자의 통쾌한 일탈 현장을 기발하고 신선한 방식으로 담아낸 <쏜다>의 본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본 예고편 공개를 통해 관객에게 한 층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영화 <쏜다>는 <주유소 습격사건>,<광복절 특사>,<신라의 달밤>,<라이터를 켜라>의 각본을 쓰고, <바람의 전설>을 연출한 박정우 감독의 두 번째 작품인 영화<쏜다>는 2007년 3월 15일(목) 관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