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동부證, 총상금 1억6천만원 '실전투자대회' 개최

[머니투데이 원종태기자]동부증권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상금 1억6000만원이 걸린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

동부증권은 7일 총 상금 1억6000만원 규모의 '제2회 동부증권 섬머 드림 실전투자 최강전’을 개최하기로 결정하고 이날부터 참가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대회는 오는 25일부터 8월중순까지 8주간 진행한다.

`주간리그'와 '누적리그'로 진행되며 누적리그는 다시 예탁자산 300만원 이상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주식리그'와 예탁자산 1000만원 이상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선물 옵션리그'로 구분된다.

동부증권은 대회에 참가한 신규고객에게 대회 종료후 1개월간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고객이 설정한 목표수익률에 근접한 정도와 투자평균잔액, 투자수익금액 규모에 따라 각각 3등까지 시상한다. 격주간으로 추첨을 통해 총 476명의 고객에게 50만원이 입금된 CMA 통장과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한다.

또 일정수준 이상 실적을 올린 대회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우승자와 전문가 등이 함께하는 해외 투자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대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winnet.co.kr)나 컨택센터(1588-4200), 지점 방문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동부증권은 각 리그별 수익률 상위 20명 거래현황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중계할 방침이다.
원종태기자 gogh@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