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송광섭기자]코스피 지수가 1700p를 찍고 바야흐로 2000p를 바라보는 증시 활황장 속에서 투자자들의 발길이 주식시장으로 옮겨지고 있다.

언제 또 찾아올지 모르는 특별한 대세 상승장에서 고수익을 거두기 위해 최근 열공 모드에 돌입한 투자자들도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회원들의 고수익 실현에 중점을 두고 있는 증권방송 하이리치(www.hirich.co.kr)의 애널리스트 독립선언은 "현재와 같은 대세 상승장에서는 더욱 주식공부에 매진해야 한다"며 "성공적인 주식투자는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이지만, 주식투자의 완결은 벌어들인 수익을 지켜내는 것"이라고 말했다.

독립선언은 현재 하이리치 증권교육방송을 통해 기본적 분석 방법은 물론 챠트를 통해 예측해 보는 주가의 향후 방향성, 거래소-코스닥 급등주 발굴비법 등 실전매매 전략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다양한 노하우를 회원들에게 전수하고 있다.

하이리치는 또 철저한 실전위주의 교육을 통해 향후 고수익이 기대되는 급등주를 제시하는 등 적절한 종목 힌트를 줌으로써 회원들로 하여금 수익률을 극대화하는 데 역점을 두고 있다. 이를 통해 하이리치 증권교육방송은 서비스를 오픈 한지 불과 3주 만에 방송 시청인원이 초기 인원수보다 50%이상 늘어났다.

미스터문과 독립선언, 상도의 고품격, 고수익 증권방송은 하이리치(www.hirich.co.kr)를 통해 매일 오전 9시2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장중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 할 수 있으며, 황제개미의 장 마감시황 및 종목진단방송은 15:30부터, 독립선언의 증권교육방송은 매일 저녁 21:00부터 시청 할 수 있다.







송광섭기자 songbird@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