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동양매직, 연기발생 줄인 오븐ㆍ가스레인지 출시

[머니투데이 정영일기자] 주방가전 전문기업 동양매직(대표 염용운)이 연기 발생을 감소시키고 물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무연무수(無煙無水) 오븐레인지ㆍ가스레인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그릴높이를 국내 최대인 123mm로 높여, 조리시 기름이 그릴 상단에 튀는 것을 방지했다. 기존 제품은 기름이 그릴 상단에 튈 경우 연기가 발생하는 단점이 있었다.

또 오븐 내부의 연기를 그릴 상단 버너로 다시 한번 가열, 완전연소시키는 '2차 회오리 재연소 방식'도 채택해 연기발생을 감소시켰다. 조리시 물을 따로 넣어야하는 불편함도 해결했다.

이 제품은 동양매직에서 자체 개발한 '매직 마블팬'을 채용, 열전도율을 높혀 음식물 조리가 빠르고 그릴 내부를 2중 테프론코팅 처리해 생선이 눌러 붙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주방의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주부, 여성고객의 감각을 고려해 독특한 꽃무늬 패턴과 동양적인 수채화 느낌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동양매직은 이 제품을 판매목표를 연 12만대라고 밝혔다.

한편 동양매직은 신제품 출시기념으로 7월말까지 두달간 오븐레인지 구매고객 전부에게 프랑스 명품식기 르쿠르제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권, 식기세척기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가격은 오븐레인지 80만원대, 가스레인지 30만원대.


정영일기자 bawu@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