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기타


배너


글로벌 게임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는 SF의 살아있는 전설 ‘드로이얀 온라인’이 정식 상용화 서비스 5주년을 맞았다.

‘드로이얀 온라인’은 한국 온라인 게임 초창기인 2001년 8월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했으며, 10월 공개 테스트를 호평 속에 마치고, 2002년 4월 11일 정식 상용화 서비스에 들어갔다. 정식 상용화 서비스 이후 현재까지 약 300만 명의 누적 회원수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SF 게임으로 SF적인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라는 거대한 공간에서의 생존게임과 사랑, 우주를 향한 끝없는 열망을 한껏 담은 온라인게임으로써, 공개 당시 기존 환타지 풍의 롤플레잉 게임에 식상해 있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화제가 되었다.

길드 및 지역 지배권을 통한 다이나믹한 대규모 전투와 큐브 시스템, 슈팅 게임과 같은 빠른 스피드감 등 RPG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내용으로 드로이얀 온라인만의 색깔을 만들어 내고 있다. 현재 일본, 대만,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 중인 ‘드로이얀 온라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고정 팬을 거느리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장수 게임이다.

이에 엠게임은 지난 5년간 ‘드로이얀 온라인’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수많은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4월 한 달 동안 ‘우연을 가장한 5번의 특별한 만남’이란 이름으로 총 9가지의 크고 작은 이벤트를 개최하여 드로이얀 온라인의 유저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4월 11일 드로이얀 DAY’, ‘5주년 축하 메시지를 만천하에 알리기~’, ‘3, 6, 9 슈퍼 투신 이벤트’ 등은 드로이얀 온라인 유저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이벤트이다. 이외에도 각 이벤트 마다 다양한 경험치와 아이템들이 쏟아진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