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모바일게임 개발·배급사 게임로프트가 글로벌 스포츠웨어업체 휠라와 손잡고 판촉 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4일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 헐리웃 최고의 뉴스 메이커인 ‘패리스 힐튼’을 소재로 스포츠웨어와 모바일게임을 연계한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패리스 힐튼’ 스포츠웨어와 모바일게임 ‘패리스 힐튼 보석상자’ 판촉 활동 시 협력사의 브랜드를 적극 홍보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휠라코리아는 지난 1월 헐리웃 최고의 뉴스 메이커이자 힐튼 호텔의 상속녀인 ‘패리스 힐튼’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 국내를 비롯한 해외 스포츠웨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휠라코리아는 이달부터 ‘패리스 힐튼’ 스포츠웨어 판매에 전격 돌입, 스포츠웨어 업계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는 각오다.
게임로프트가 ‘패리스 힐튼’ 판권을 독점 취득, 오는 19일 SK텔레콤을 통해 국내 배급할 ‘패리스 힐튼 보석 상자’는 각양 각색의 보석을 이용한 휴대폰 퍼즐게임.
유저들은 전 세계 각지를 여행하며 ‘패리스 힐튼’이 소유하려는 보석을 획득해 전달해야 한다. 보석을 이용한 다양한 방식의 게임을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점과 휠라의 스포츠웨어를 착용한 ‘패리스 힐튼’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원영 게임로프트 대표는 “'패리스 힐튼 보석 상자'는 헐리웃 최고의 뉴스 메이커인 ‘패리스 힐튼’이 등장하는 신감각 휴대폰 퍼즐게임"이라며 “휠라코리아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패리스 힐튼 보석 상자’를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민세중 휠라코리아 마케팅부서장은 "게임로프트와의 협력으로 '패리스 힐튼'을 통한 필라 브랜드를 알리고 스포츠웨어 업계를 대표하는 회사로 위상을 굳히겠다"고 말했다.
dontsigh@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