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문성일기자][전국 4만여 현대아파트 '유리창 닦아주기' 행사 돌입]


현대건설이 새봄을 맞아 전국 4만여가구의 현대아파트 유리창 닦아주기 행사에 나서는 등 입주고객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현대건설은 4월 한 달간 죽전4차를 시작으로 지난 2002년 5월부터 2006년 6월까지 준공한 전국 300가구 이상, 44개 단지를 대상으로 발코니 유리창의 찌든 때와 황사먼지를 말끔히 제거해 주는 청소행사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와 함께 새봄 인테리어 정보와 봄철 건강관리법 등 다양한 봄맞이 소식을 담은 고객매거진 '힐스 프라미스'(HILL`S Promise) 봄호를 힐스테이트 입주예정고객 4만여가구에 무료 발송했다.

이 잡지에는 세계 유명 주거지 탐방과 건축가 인터뷰, 힐스테이트 광고이야기 등이 수록됐다. 현대건설은 앞으로도 단지내 커뮤니티 축제와 환경친화캠페인 등을 전개, 고객들의 주거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인 만큼, 입주 전은 물론 입주 후까지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시즌별 아이디어로 고객들에게 힐스테이트다운 품격을 선사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문성일기자 ssamddaq@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