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문성일기자][효과적 시각정보 구현위해 통합 이미지 구축 중점]
중흥건설이 홈페이지 리뉴얼 프로젝트에 따라 기업(www.jungheung.co.kr)과 아파트 브랜드 '중흥S-클래스'(www.s-class.co.kr)를 분리, 새롭게 개편한 각각의 홈페이지를 정식 개설했다.
이번에 선보인 홈페이지에는 기업(CI)과 브랜드이미지(BI)의 효과적인 시각 정보의 구현을 통해 통합화된 이미지 구축에 초점을 뒀다. 자사 아파트 모델인 신은경씨를 적극 활용, 브랜드 특징과 속성을 부각시킨 형태로 구성했다.
중흥건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업 홈페이지는 시각 정보 재정립과 홍보·고객센터를 새롭게 마련했다"며 "브랜드 홈페이지에는 분양소식·현장정보·서비스 관련 기능을 탑재, 사용자와의 채널을 확대하는데 주안점을 두는 등 디자인과 기능 부분을 개편했다"고 설명했다.
중흥건설은 이번 리뉴얼과 함께 온라인을 통한 적극적인 홍보와 분양정보 등 대고객 서비스를 지원하고 다양한 정보제공과 이벤트를 통해 기업 및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올해는 5월 중 94가구 규모의 경기 고양 일산2지구 타운하우스를 시작으로 6월 행신2지구(60가구), 10월 천안 청수지구(555가구), 11월 인천 청라지구(700가구), 12월 양주 덕정지구(314가구) 등 6개 사업지에서 1723가구를 공급할 계획이다.
문성일기자 ssamddaq@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