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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투데이 박준식기자]DHL코리아가 DHL의 아시아 태평양 본부의 각 지사별 2006년 고객 만족도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상을 받았다.

DHL의 아시아 태평양 본부는 매년 역내 41개 지사를 대상으로 외부기관에 의뢰한 서비스 평가를 실시한다. DHL의 한국지사인 DHL코리아는 41개 국가 중 1위를 차지했다.

알란 캐슬스 DHL코리아 대표는 "친밀한 관계를 선호하는 한국 고객의 성향을 파악하고,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DHL코리아는 서비스 성과 달성을 위해 KPI(핵심 성과 지표) 목표 관리 시스템과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퀄리티 모니터링(Quality Monitoring)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 직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 성과 인정 프로그램도 도입했다.

현재 DHL코리아 서비스 관리부는 서비스관리팀과 주요고객팀(Key Account Support) 등 총 5개 팀, 10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박준식기자 win0479@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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