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이승호기자][[주거서비스의 진화]"감동의 서비스 UP-그레이드"]

건설회사들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 감동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발벗고 나섰다.

단순 하자보수는 기본이고 입주민의 이사부터 입주 후 가구배치, 침대 매트리스 소독, 욕실청소, 가스레인지 세척 등 주부들이 직접 하기 어려운 집안일을 무료로 도와주고 있는 것이다.

민간 건설사들이 주도하고 있는 고객 감동 서비스는 주택공사 등 공기업으로 확산되며 업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동탄신도시 포스코건설의 더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