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이규창기자]
모티스가 블리자드 공식 파트너 온라인쇼핑몰인 '게임인샵'을 열고 블리자드 캐릭터 상품을 출시한다.

지난해 12월 블리자드와 게임 캐릭터 상품의 제조 및 유통에 관한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한 모티스는 이르면 3월말 게임인샵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모티스는 "게임인샵 오픈으로 게임 캐릭터 상품의 유통 시스템을 구축하고, 회원가입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팟을 증정하는 등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모티스 김영아 팀장은 “온라인 게임 캐릭터의 오프라인 진출은 지금까지 어린이가 주 타겟이었다"며 "게임인샵은 10대 후반에서 20대 후반을 메인 타겟으로 게임 캐릭터 상품시장 발달에 기여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규창기자 rya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