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머니투데이 김희정기자]국내 1위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인 사이버파크(대표:최연욱)는 국제구호개발기구 월드비전과 함께 다음달부터 연중 캠페인 'THE NANUM' 운동을 실시한다. 'THE NANUM' 캠페인은 3가지 테마로 사랑 나누기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 사이버파크 가맹점에 월드비전의 ‘사랑의 빵’ 모금함을 설치하고 사이버파크 방문 고객에게 개인용 ‘사랑의 빵’ 저금통을 배포할 예정이다. 모금된 기금 전액은 월드비전 결식아동 돕기 후원금으로 사용된다.

또 올해 개최될 CGL(사이버파크 게임리그) 선수 참가비 중 20%를 월드비전 결식아동 돕기 후원금으로 사용할 방침이다. 사이버파크 홈페이지(www.icyberpark.com)에서 ‘사랑 나누기’ 배너를 클릭할 때마다 1원씩 적립돼 총 500만원의 적립금이 모이면 결식아동 지원금으로 쓰이게 된다.

사이버파크 회원들이 월드비전의 기아체험 24시간을 체험할 기회도 주어진다. 올해 CGL 한중전 서포터즈로 결식아동을 초청해 중국 방문의 기회를 제공하고 분기당 1회씩 결식 아동을 초청해 사이버파크 영화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버파크 직영점에서 결식아동들이 PC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사이버파크를 운영하고 있는 밸류스페이스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던전앤드래곤 온라인(DDO)'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사이버파크는 결식아동이나 소년소녀가장 등 사랑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사이버파크 전국 가맹점 내 월드비전 소식지 및 후원 신청서를 비치하고 더불어 'THE NANUM' UCC 공모전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이버파크 PC방을 운영하는 밸류스페이스 최연욱 대표는 “사이버파크 회원들과 함께 사랑과 나눔의 마음을 실천하고자 'THE NANUM'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월드비전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을 발판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기자 dontsigh@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