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폴리틱스워치 (정치/사회)


배너

전남 순천서 '호남의 정치지형과 NLL, 그리고 국민대통합' 행사 개최

25일(목) 오후 4시 30분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4층서 개최


전남 순천서 NLL문제와 관련한 호남정치의 현주소와 국민대통합의 실천적 방안을 모색하는 행사가 개최된다.

한국인터넷미디어협회(회장 변희재)와 데일리저널(박종덕 대표)는 오는 25일(목) 오후 4시 30분 순천 에코그라드호텔 4층 컨벤션홀에서 ‘호남의 정치지형과 NLL,그리고 국민대통합’이란 주제로 강연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선 본보 박종덕 대표가 ‘NLL논란과 관련한 호남정치의 현주소’라는 제목으로 주제발표를 한 데 이어 이나경 고려대학교 북한통일연구센터 연구원이 ‘北의 관점에서 바라본 NLL’, 박혜범 섬진강포럼 역사위원장이 ‘섬진강 통합사상을 통해 살펴본 국민대통합’을 주제로 토론발표에 나선다.

최근 청와대 국민대통합위원에 선임된 광주전남 출신 김현장 국민통합위원도 축사를 통해 호남인들이 앞장서 국민대통합에 적극 나서 줄 것을 호소할 방침이다.

이번 행사에는 북한민주화위원회, 21세기경제사회연구원, 열린세상시민포럼,아시아경제협력재단, 한국지방선진화연구원, 활빈단과 순천지역 보훈단체 대표들이 참여하고, 포사모 회원들도 참석하기로 했다.

행사를 마련한 박종덕 대표는 “최근 논란중인 NLL 사건과 관련해 호남정치의 현 주소를 짚어보고 국민대통합을 이뤄내기 위해선 호남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생각할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