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임지수기자]SK텔레콤이 운영하는 대학생 자원봉사단 써니(Sunny)는 홈페이지 (www.besunny.com) 새 단장 기념 이벤트로 손수제작물(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로 개설한 ‘써니 핫 이벤트’ 코너에서는 매달 다른 주제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6월에는 ‘써니의 쨍쨍한 UCC세상’ 이벤트가 개최된다.
자원봉사활동과 관련한 감동적이고 재미있는 손수 제작한 UCC를 써니 홈페이지에 올려 응모할 수 있으며 기간은 7월 15일까지이다.
게시판에 올려진 UCC는 네티즌들의 추천 횟수에 따라 1등부터 5등까지 선발하고 등수에 따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랭킹에 오른 UCC는 ‘써니 랭킹 베스트’를 통해서 소개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행복공장 시즌2’ 코너에서는 자원봉사 활동계획서를 제출하면 1개 팀을 선정, 자원봉사 물품을 지원한다. 자원봉사 물품은 매달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며 6월에는 30명분의 써니 로고가 새겨진 단체 티셔츠를 제공한다.
김도영 SK텔레콤 사회공헌팀장은 “대학생들의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도록 한 눈에 보기 쉽게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며 “건전한 대학생 자원봉사 문화 정착을 위한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임지수기자 ljs@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