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김용관기자]쌍용자동차는 6월 한달간 렉스턴Ⅱ 및 뉴카이런 구입 고객에게 제주도 특급호텔 숙박권 또는 펜션 숙박권을 제공한다.
렉스턴 II 구입 고객은 제주도에 위치한 특급호텔 1곳을 내년 3월 말까지 원하는 시기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뉴카이런 구입 고객은 내년 6월 말까지 전국 20개소 유명 펜션 중 원하는 장소와 시기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쌍용차는 이와 함께 차량 구입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 할인 또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뉴카이런 구입 고객에게는 펜션 숙박권과 더불어 커튼에어백을 무상으로 장착해주고 ‘저리3% 반값할부’, ‘저리3% 48개월 할부’ 등의 특별할부상품을 운영한다.
액티언 및 로디우스 구입 고객에게는 150만원~200만원 할인 또는 무이자 반값할부를 운영한다. 무이자 반값할부는 할부 원금의 50%는 36개월 무이자로 납부하고 할부 원금의 나머지 50%는 무이자로 36개월 뒤로 유예되는 할부프로그램이다.
또 6월 한달 동안 렉스턴Ⅱ 구입 고객에게는 200만원 할인, 저리 3% 반값할부, 36개월 무이자할부 중 1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액티언스포츠의 경우 20년간의 자동차세인 57만원 할인 또는 저리5% 반값할부 혜택을 준다.
쌍용차는 아울러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 공무원, 교직원 등에게 차종에 상관없이 2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용관기자 kykwa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미디어워치 & mediawat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