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제보 및 독자의견
후원안내 정기구독 미디어워치샵

기타


배너

디비코, 디자인 강화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출시

[머니투데이 정영일기자] 디지털 영상기기 전문업체 디비코㈜가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티빅스 HD M-4000SA’와 ‘티빅스 PVR M-4010SA’ 등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는 PC동영상, JPG화일, MP3등을 TV에서 볼수 있도록 해주는 장치로, 이번 제품은 기존에 출시된 티빅스 HD M-5000U의 페이스 리프트(디자인 강화) 모델이다.

이 제품은 사각형의 디자인으로 공간효율성이 매우 높으며 실용성과 이동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가독성이 높은 대형 디스플레이를 달아 현재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티빅스 HD M-4000SA는 높은 데이터 대역폭과 확장성을 지닌 S-ATA 하드디스크를 지원한다. 하드 착탈 가이드 및 원터치 하드 전원 케이블을 적용해 하드디스크를 달고 떼는 작업이 한결 편해졌다.

티빅스 PVR M-4010SA는 자체 HDTV 튜너인 T410를 넣어 HDTV를 시청하면서 실시간 방송가이드(EPG)를 이용해 간편한 예약녹화를 할 수 있다. 예약 시간에 전원이 켜지고, 녹화가 끝나면 전원이 꺼지는 파워온 녹화 기능도 제공한다.

가격은 티빅스 HD M-4000SA가 253,000원, 티빅스 PVR M-4010SA가 330,000원.




정영일기자 bawu@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배너

배너

배너

미디어워치 일시후원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현대사상

더보기